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을 확인하신 후 임대 신청서 작성 및 전화로 간편하게 렌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행사 최소 일주일 전에 신청 부탁드립니다.)렌탈 신청 후 간단한 절차를 통해 바로 계약이 실행되며 계약 상황은 언제든지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렌탈료는 계약서 체결 후 선금 납입을 원칙으로 하며, 결제는 온라인 송금 및 물품 인수 후 현장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렌탈 기간 중 기간 연장 및 중도 해지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각 기간별, 계약별 할인율을 바탕으로 추가 연장 시 해달 기간만큼의 추가 할인율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부담을 감소시키며, 중도해지 시에는 본 계약 렌탈 기간이 아닌 실 사용 기간에 대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정산 렌탈료의 지금 및 환급을 실행합니다
렌탈 기간 중 장비의 하드웨어적 문제 발생 시 전문 엔지니어의 신속한 조언 및 A/S를 실시하여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장비에 대한 신뢰성 및 안정성에 대한 의문 발생 시 신속, 정확하게 대체 장비를 투입하므로 업무 처리에 최대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의 기간 만료와 동시에 장비의 반환으로 계약이 종료됩니다.
신규 계약 이후 차후 다시금 발생하는 렌탈 계약에 대해서는 주요 고객으로 등록하여 보다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